아우디가 전기 자동차 SUV "E-Tron Sportback"의 새로운 모델을 발표했다.
Audi E-Tron Sport back이 출시가 가까워지고 있다. 쿠페형 크로스 오버는 올 초에 출시된 Audi E-Tron SUV의 디자인을 채택하여 지붕에 스포티 한 느낌을 주었다.
LA 오토쇼 2019 데뷔 한 생산 모델을 통해 Audi는 이 기회를 통해 배터리 관리 및 범위를 개선하는 새로운 판금 아래의 조정을 통해 E-Tron의 전동 트레인을 더욱 개선하였다. 친숙함으로 시작하여 E-Tron Sport back은 E-Tron SUV 와 같은 하드웨어를 사용. 전륜 차축에는 184마력, 228파운드 피트 전기 모터와 224마력과 272마력이 있다.
아우디의 트레이드마크인 콰트로 사륜구동 시스템의 완전 전기 버전을 형성하여 최고 355마력 (또는 짧은 8초의 버스트를 위한 402개의 ponies )을 결합한다. 여기서 Sport back의 정교함이 시작. 새로운 모델은 예를 들어 가벼운 하중 순항 중에 사용하지 않을 때 전면 모터를 완전히 분리하여 드래그를 줄일 수 있는 능력을 얻는다. 유압 브레이크의 트위크도 더 자유롭게 굴리는 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물론 매끈한 지붕 선은 아우디의 계산에 따르면 크로스오버의 공기역학적 항력을 WLTP 테스트 사이클에서 10km까지 증가시킨다.
한편 Audi는 E-Tron의 95kWh 배터리 팩을 보다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이전보다 약 80% 증가한 91% 사용 가능한 용량을 제공한다. 이는 충전 사이에 사용할 약 86.4kWh의 전류를 Sport back에 제공한다. 이전에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E-Tron 팩의 보수적인 순 용량에 대한 이유로 수명과 신뢰성을 언급했다.
아우디는 이제 Sport back의 열 관리 개선으로 장기적인 신뢰성을 손상시키지 않고 더 많은 팩을 충전 및 배출할 수 있다고 말한다.아우디는 배터리 및 효율 개선이 E-Tron Sport back이 WLTP 표준에서 약 446km의 범위인 표준 프로파일보다 더 많은 범위를 확보해야 한다고 추정한다. EPA 추정치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Sport back이 도착했을 때 현재 E-Tron의 204마일 범위는 약 220-225마일로 추측. 유럽에서는 E-Tron Sport back이 차세대 아우디 조명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Digital Matrix Light는 130만 화소 LED 프로젝터 (표준 하이 및 로우 빔에 추가)를 갖추고 있어 도로에 정밀하고 복잡한 조명을 투사한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DML을 사용하여 차량 폭 안내선을 차선에 투사하여 도로의 보행자를 눈 부시게 하지 않고 도로의 보행자를 강조하고 도로의 구부러진 부분에 빛의 굴곡을 윤곽으로 표시한다.
조명 기술을 사용하여 차량에 출입할 때 차고 벽이나 주차장에 애니메이션을 맞춤화하고 투사 할 수 있다. 물론, 지난 2세대의 Audi 매트릭스 조명은 미국에서 여전히 불법이므로 이 기술은 새로운 E-Tron과 함께 미국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 그러나 그것은 차량에 들어가거나 나갈 때 차고 벽이나 주차장에 애니메이션을 맞춤화하고 작별한다.
아우디는 2019년 11월 말부터 더 섹시하고 효율적인 E-Tron Sport back의 선주문을 시작한다. 첫 번째 배송은 2020년 3월부터 유럽에서 시작되며 Sport back은 북미에 발매. 유럽의 E-Tron Sport back은 71,350유로에서 시작하여 약 83,150유로. 북미 가격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표준 E-Tron의 74,800달러의 시작 standard보다 약 2,500달러의 프리미엄이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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