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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신차 & 콘셉트 카

렉서스 ES300h ES300h version L ES300 F SPORT 일본 가격

렉서스 ES 300h

 

렉서스 (토요타 자동차) ES는 이 브랜드 출범 때부터 라인업되는 중간 크기의 4 도어 세단이며 1989년 초대 모델이 출시된 이후 1991년 1996년 2001년 2006년 2012년 모델 변경이 진행되며 2018년에 등장하는 신형 ES300h는 7 세대째가 된다. ES300h의 기본 골격은 GA-K 플랫폼을 렉서스 최초로 채용. 이 플랫폼은 최근 데뷔 8세대째 토요타 캠리에도 채용되고 있으며 TNGA (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에 근거해 저 중심 화와 함께 전후 하중 배분의 적정화와 지오메트리의 최적화를 실현한다. 주행은 물론 승차감과 정숙성 등 편의성 면에서도 높은 성능을 획득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외부는 GA-K 플랫폼을 살린 와이드 로우의 비율에 주목 4975 × 1865 × 1,445mm (전장 × 전폭 × 전고)의 보디에 2,870mm의 긴 휠베이스를 결합하여 쿠페를 연상시키는 루프 라인을 제공하면서 여유 있는 실내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디테일은 에지 효과가 있는 입체적인 구성에서 렉서스의 정체성이 되는 스핀들 그릴 L 자형을 모티브로 한 등화 류 등을 배치하고 스포티하고 우아한 마무리로 하고 있다. 앞서 언급한 모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파워 트레인은 하이브리드로 일원화되었다.

 

엔진은 2.5 리터 직렬 4기통 유닛 A 25A-FXS를 탑재하고 최고 출력 131kW (178PS) / 5,700rpm, 최대 토크 221Nm (22.5kgfm) / 3,600-5,200rpm을 발생한다. 결합한 모터는 "3NM"에서 니켈 수소 전지로 구동. 이곳은 최고 출력 88kW (120PS), 최대 토크 202Nm (20.6kgfm)이 된다. 구동 방식은 2WD (FF)만 설정되어 있으며, WLTC 모드 연비는 20.6km / L. 상황별 수치는 시가지 모드가 16.6km / L, 교외 모드가 22.7km / L, 고속도로 모드가 21.4km / L로 되어있다. 렉서스의 핵심 모델 인만큼 안전 장비도 충실 메인이 되는 것은 Lexus Safety System로 기존의 단안 카메라 미리 파 레이더를 결합한 시스템이다.

 

기능 면에서는 프리 크래시 세이프티 레인디파처 경고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자동 ​​하이빔등을 실현하고 있다. 또한, 신형 ES에 탑재함에 있어 자전거 나 야간 보행자에 대한 대응을 비롯해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의 전 차종 추종화 로드 사인 어시스트을 추가하는 등 지금까지 이상으로 기능을 충실히 하고 있다. 안전 장비 중에서도 주제라고 할 수 있는 것이 일부 등급으로 옵션 설정되는 세계 최초의 디지털 아우터 미러이다. 이것은 사이드미러 카메라 화하는 것과 동시에 계기판 좌우에 표시용 모니터를 설치한 것으로 최근 채용 차종이 증가하고 있는 카메라 영상을 이용한 백미러 사이드미러 판 사이드 창에 물방울이 붙은 상태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볼 수 있으며 좌우 회전 시나 후진 시의 표시 범위 확대 야간 등 육안으로 보기 어려운 상황에서의 자동 조절 등 많은 장점을 실현하고 있다.

등급은 기반이 되는 ES300h를 비롯해 장비를 충실화한 ES300h version L 스포츠 모델인'ES300h"F SPORT의 3종류 가격은 순서에 580만 엔 698만 엔 629만 엔 디지털 아우터 미러는 ES300h version L만 장착할 수 있고 가격은 21만 6000엔이다.

 

 

ES300h version L 

렉서스 ES300h ES300h ver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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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300h version L
최상급 사양이 되는 모델 세미 아닐린 가죽 시트와 뒷좌석 전동 리클라이닝 기능, 3석 독립 온도 조절 오토 에어컨 등 쾌적성을 높이는 장비가 충실 성능 면에서는 전후의 성능 댐퍼및 235/45 R18 타이어와 노이즈 감소 알루미늄 휠이 표준이 된다. 보디 컬러는 기본 모델과 동일하며, 새로운 색상인 '아이스 베이지색 마이카 메탈  선 라이트 그린 마이카 메탈릭'등 총 10가지 색상이 준비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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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300h F SPORT

전용 스핀들 그릴을 비롯해 곳곳에 F SPORT만의 디자인으로 장식 스포티 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전용 인테리어 색상이 준비되며 스포츠 시트 스티어링 미터 등도 전용 디자인된다. 성능 면에서는 전후의 성능 댐퍼, 235 / 45R 19 타이어 전용 알루미늄 휠이 표준이 된다. 보디 컬러는 전용 색상인 화이트 노바 유리 플레이크 히트 블루 대비 레이어링등 총 8색을 준비.

 

ES300h F SPORT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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