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는 신형 '3시리즈 세단'(BMW 3 Series Sedan)과 신형 '3시리즈 투어링'(BMW 3 Series Touring)의 고성능 그레이드 "M340i xDrive '를 11월 유럽에서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M340i xDrive는 신형 '3시리즈'의 정점에 위치하는 고성능 그레이드이다. BMW M 사가 제작한 'M 퍼포먼스 오토 모빌'사업부가 개발을 담당했다. 3시리즈에서 처음으로 신형에는 M 성능 등급이 설정된다.
M340i xDrive의 외관은 앞 범퍼, 사이드실, 리어 범퍼가 전용 디자인으로, 엔진의 냉각 성능과 공기 역학 성능을 추구했다. 새틴 조의 크롬 가식을 한 키도니 그릴과 도어 미러 커버, 에어 인테이크도 채용한다. 보디 색의 리어 스포일러 (세단) 전용 이그조스트도 장비됐다. 실내는 알칸타라 마무리 스포츠 시트, 알루미늄 패들 시프트, M 가죽 스티어링 휠 등이 채용된다.
M340i xDrive는 "BMW 운영 체제 7.0'을 탑재한다. BMW 운영 체제 7.0은 BMW의 차세대 표시 및 조작 시스템이다. 올 디지털 계기판에는 탐색지도 보기 섹션뿐만 아니라 개별적으로 선택한 내용의 표시 공간이 마련된다.
또한 센터 콘솔에 내장된 컨트롤 디스플레이는 원활하고 균일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직관적인 터치 조작이 가능하다. 각각 실시간으로 내용이 표시되는 최대 10종류의 자유롭게 구성 가능한 패드가 2~4 개의 메인 메뉴에 표시되고 플랫 메뉴 구조를 통해 모든 설정 및 기능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다.
3.0 리터 직렬 6기통 터보 전용 튜닝
직분사 3.0 리터 직렬 6기통 휘발유 터보 엔진은 M 퍼포먼스 오토 모빌 의한 전용 튜닝을 시행했다. 트윈 스크롤 터보를 새로운 디자인 한다. 소형 배기 매니폴드와 터보차저를 일체화함으로써, 부스트 압력의 상승을 빨리했다.
그 결과 유럽 사양의 경우, 최대 출력은 34hp 플러스 374hp / 5,500 ~ 6,500rpm을 획득한다. 최대 토크는 51kgm에서 1,800 ~ 5,000rpm의 넓은 영역에서 끌어낸다.
M340i xDrive는 "M 스포츠"의 배기 시스템을 채택하고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컨트롤 스위치에서 시작할 수 있는 SPORT 모드 및 SPORT + 모드에서는 배기 시스템이 밸브를 제어하고 스포티한 사운드를 발생한다.
0~100km / h 가속은 4.4 ~ 4.5 초
M340i xDrive는 새시도 전용 튜닝되어 있으며, 지능형 4WD의 'xDrive'와 'M 스포츠 리어 디퍼런셜 "가 기본으로 장착된다. 고성능 냉각 시스템과 디스크 브레이크를 포함 M 기술 패키지도 도입하고 있다.
xDrive는 주행 상황과 노면의 상태에 따라 프런트 액슬과 리어 액슬 사이에 구동 토크를 배분하고 주행 안정성을 올린다. 변속기는 패들 쉬프트가 적용된 8단 「스텝트로닉 '를 조합했다. M340i xDrive의 동력 성능은 유럽 사양의 경우 0~100km / h 가속 4.4 초 (세단) /4.5 초 (투어링), 최고 속도는 250km / h (속도 제한 작동)이 된다.
M 스포츠 서스펜션을 표준 장착하고 차체 높이가 10mm 낮아졌다. "어댑티브 M 서스펜션 '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M 스포츠 서스펜션과 어댑티브 M 서스펜션은 "가변 스포츠 스티어링 '기능이 내장된 코너링 성능을 추구한다. "M 스포츠 브레이크 '도 표준 장비했다.
M 스포츠 브레이크는 프런트 디스크 직경이 348mm, 리어 디스크 직경이 345mm에서 블루의 브레이크 캘리퍼에는 M 로고를 곁들인다. 18 인치 M 알루미늄 휠이 표준 타이어 사이즈는 앞 225 / 45R18, 뒤 255 / 40R18.19인치 M 알루미늄 휠은 옵션이다.
공식 2020 BMW M340i 및 M340i xDrive 사양
• 382hp 및 369 lb-ft의 토크 표준 M Sport Limited-Slip Differential.
• 4.2 초의 0-60mph 시간 (
가상 수치) • 2018년 11월 28일 LA 오토 쇼에서 세계 데뷔를 위한 M340i xDrive 세단.
• 2019 년 여름 시장 출시.
• 가격은 11월 28일에 공개될 것 LA 오토 쇼
• 표준 8단 스포츠 스텝트로닉 변속기
• 표준 M 스포츠 리어 디퍼런셜
• 보디 강성이 25% 증가하여 특정 지역에서 50% 향상
• 서스펜션 스프링 속도가 이전보다 20% 증가 편안함을 잃지 않는 차세대 BMW 3
• BMW 모델에서 처음으로 사용된 리프트 관련 댐퍼 컨트롤은 울퉁불퉁 한 노면과 다이내믹 코너링으로 인한 진동을 감지하여 부드럽게 움직인다.
• 표준 M 스포츠 서스펜션 (RWD 및 xDrive 모두에서 10mm / 0.4 인치 낮은 승차 높이) M340i)
• 표준 M 스포츠 브레이크
• 도시 충돌 완화 및 차선 이탈 경고와 함께 표준 액티브 가드, 정면충돌 경고
• 표준 주차 거리 제어(PD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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