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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신차 & 콘셉트 카

2020 벤츠 A 클래스 최신 정보 AMG A45S / A35 일본 판매 가격

메르세데스 벤츠 A 클래스의 새로운 모델인 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 F1 A45 S 4MATIC 메르세데스 AMG A35 4MATIC의 일본 발매를 발표했다.

 

 

 메르세데스 벤츠 A 클래스는 브랜드의 엔트리 모델로 구성된 메르세데스 벤츠의 판매를 크게 확대하는 인기 차량으로 성장.

 

일본에서는 2018 10월에 풀 모델 체인지 성능을 크게 향상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설정이 발표된 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 F1 A45 S 4MATIC' A35 4MATIC' AMG가 다루는 시리즈의 고성능 모델. 최고봉인 A45 S 4MATIC 2L 터보 엔진은 421마력의 고출력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A 클래스의 변경 사항

 

고성능 모델 AMG A45S AMG A35를 설정.

엔진의 출력이나 보디 강성을 강화하고 최신의 주행 시스템을 채용하여 주행 성능을 향상

2019 7월의 변경 사항

A클래스의 새로운 보디 타입이 되는 A클래스 세단을 설정

 

2018 10월 풀 모델 체인지의 변경 사항

FF / AWD MFA 플랫폼을 대폭 개선하고 보디 크기와 실내 공간을 확대

신개발 MBUX(메르세데스 벤츠유저 익스피리언스)를 채용

르노-닛산과 공동 개발한 신세대 엔진 탑재

 

신형 A 클래스의 이미지

 

 

 

 

 

 

 

신형 A 클래스의 외관은 상위 모델에서 오는 최신 브랜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과 스포티함이 돋보인다.

 

전체 디자인은 느긋하게 전면 및 후면까지 곡선으로 연결 루프 라인은 차체 전체가 낮고 스포티하게 느낄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공기 역학 성능도 강화되고 공기 저항 계수 (Cd) 0.25까지 낮아지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노이즈도 크게 감소하고 A 필러의 모양과 벨트 라인에 장착한 신형 미러 밀봉 구조, 트림 및 이동식 부품의 도장도 크게 향상되어 있다. 신형 A클래스의 디자인을 전 모델과 비교하면, 대형이었던 라이트가 가늘고 치켜 올라가 것에 변화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신형 A 클래스를 이전 모델

 

 

그릴의 형상도 변화하고 있어 위에서 아래로 좁혀져 있던 라인은, 반대로 위에서 아래로 퍼져 보다 저 중심을 연상시키는 형태로 변화 도어의 프레스 라인도 직선으로 변경하는 것으로, 더욱 고급스럽게 느껴지고 있다.

 

더 우아하게! 신형 A 클래스 세단 설정

 

 

 

신형 A 클래스 세단은 낮은 자세 프런트엔드와 후드에서 A 필러 윈드 ​​스크린에 흐르는 연결과 보디의 씩씩한 숄더 등에 의해 스포티함을 강조했다. 리어엔드에는 넓은 인상을 주는 2분할형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가 채용되었다.

 

또한 보디는 공력 성능의 개선에도 기여하고 있으며 Cd 0.22 전면 투영 면적 2.19 제곱미터를 달성함으로써 세계 최고 수준의 공력 성능에 마무리되었다.

 

 

 

 

또한 콤팩트 모델이면서 전후 오버행을 잘라내고 휠베이스를 길게 취하기 위한 넓은 실내 길이를 확보했다.

 뒷좌석은 4 : 2 : 4분할 가도식을 채용하고 트렁크 공간 용량은 420L가 확보되어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A 클래스의 보디 사이즈 세단의 차이점은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A클래스 보디 사이즈

 

전체 길이×전체 폭×전체 높이

A반 해치백:4420×1,796mm× 1,440mm

A클래스 세단:4550×1796×1,460mm

휠 베이스:2,730mm(세단 공통)

참고

A클래스(전 모델)

길이×전폭×전체 높이:4300×1780×1,435mm

휠 베이스:2,700mm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A클래스의 보디 사이즈는 길이가 이전 모델에서+120mm로 크게 연장되었다.

휠 베이스나 전폭도 확대하는 것으로, 프리미엄 브랜드의 콤팩트 모델로서의 여유가 확보되어 있다.

추가된 신형 A클래스 세단은 길이가 해치백에서 130mm 연장되어 전체 높이가+20mm가 되고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A 클래스의 인테리어 디자인

 

 

신형 A클래스의 내장에는 플래그십의 S클래스보다 빨리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BUX(메르세데스 벤츠·유저·익스피리언스)"가 채용되었다. MBUX 연결 시스템은 음성 제어와 AR (증강 현실) 내비게이션에 대응하고, "헤이 메르세데스'에서 대화를 하도록 자연스럽게 말하기에서 각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이전의 음성 ​​인식 기능은 명령어가 정해져 있어 사용자가 그대로 발성해야 했지만 MBUX의 음성 인식 기능은 사실상 대부분의 명령에 따라 "온도 24도라는 명확한 지침이 아니라도 덥다"에서 의도를 인식하고 있다.

 

 

 

 

 

 

 

 

 

 

또한, 학습 기능도 갖추고 클라우드의 소프트웨어 모델을 통해 새로운 유행어를 기억하거나 시대에 따른 단어의 용법 변화를 학습하도록 되어 있다. 시스템은 디지털 미터도 포함 두 개의 고해상도 와이드 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채택되어 하나처럼 보이도록 유리로 덮여 있다.

 

표시 형식은 클래식 스포츠 디스크 리트의 3종류의 테마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디스플레이는 미터 상부를 덮는 커버를 폐지하는 것으로 떠 있는 것과 같은  선진적인 스타일로 되었다.

 

에어컨의 송풍구는 터빈을 이미지 한 디자인으로 하고 센터 콘솔에는 터치 패드 도어는 시트 조절 스위치 등이 사용하기 쉽게 정리하고 있다. 실내공간은 숄더룸 엘보룸 헤드룸이 확대되어 거주성이 높아지는 동시에 뒷자리로의 오르고 내림 성이 향상. 트렁크 룸은 29L 증가의 370L로 확대되고, 테일 게이트 개구부는 지금보다 200mm 넓어지면 함께 트렁크 룸 바닥의 길이도 115mm 확대되고 있다.

 

 

고사양! 메르세데스 신형 AMG A35 4MATIC

 

 

 

 

 

새롭게 발표된 신형 AMG A35는 최상위 모델 AMG A45와 스탠다드 라인의 중간에 라인 업.

 

전용 튠에 의해 306ps를 발휘하는 2L 터보 엔진과 7 DCT 4WD 4MATIC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보디 강성도 추가 브레이스와 알루미늄 플레이트에 의해 강화되고 그 외에도 경량 알루미늄 부품과 AMG 전용 프런트 스티어링 너클을 장비. 서스펜션 어댑티브 댐핑 시스템이 옵션 설정되어 브레이크에 4 피스톤 캘리퍼와 350mm 디스크를 채용.

 

전용 그릴과 리어 스포일러, 디퓨저와 18인치 경량 휠 등으로 디자인도 독특한 마무리되어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 A 클래스에는 인기의 고성능 라인으로 신형 AMG A45S 일본 설정이 발표

 

 

 

 

 

 

 

 

 

 

 

 

 

 

 

 

AMG A45의 엔진 사양은 전 모델 381 마력 했지만 해외에서 판매되는 차세대 A45 387마력에 판매.

 

새로운 모델로 일본에 설정된 AMG A45S 2L 휘발유 터보 엔진으로 세계 최고봉이 되는 421ps의 출력을 발휘.

 두 모델의 변속기는 다른 모델보다 1단 많다. 최신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조합되어 있다.

 

엑스테리아에는 높은 공기력 성능을 실현하는 대형 스포일러나 디퓨저를 채용 4WD 시스템은 리어 디퍼렌셜에 새로운 "AMG Torque Control '시스템을 채용하여 각 리어 드라이브 샤프트에 1개씩 총 2개의 전자 제어 멀티 디스크 클러치를 사용하여 각 뒷바퀴에 전달되는 토크의 양을 보다 높은 정밀도로 제어 주행 시스템에는, Drift」 모드가 S 모델로 표준, 베이스 모델에서는 옵션의 AMG Dynamic Plus 패키지의 일부로서 채용되어 후륜 구동 차와 같이 머신 컨트롤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신형 A 클래스의 파워 트레인 및 스펙

 

[A180]

직렬 4기통 1.4L 휘발유 터보

출력 : 162ps / 25.4kgm

0~100km / h 가속 : 8.0

최고 속도 : 225km / h

[A250]

직렬 4기통 2L 휘발유 터보

출력 : 224ps / 35.7kgm

0~100km / h 가속 : 6.2

최고 속도 : 250km / h

[AMG A35 4MATIC] [새로운 설정]

직렬 4기통 2L 휘발유 터보

출력 : 306ps / 40.8kgm

0~100km / h 가속 : 4.7

최고 속도 : 250km / h

[AMG A45 4MATIC] [일본 미연 도입]

직렬 4기통 2L 가솔린 터보

출력 : 387ps / 48.9kgm

0~100km / h 가속 : 4.0

[AMG A45S 4MATIC] [새로운 설정]

직렬 4기통 2L 가솔린 터보

출력 : 421ps / 51.0kgm

0~100km / h 가속 : 3.9

[A200d]

직렬 4기통 2L 디젤 터보

출력 : 150ps / 32.6kgm

[A220d]

직렬 4기통 2L 디젤 터보

출력 : 190ps / 40.8kgm

변속기 : 7 DCT or 8 DCT or 6 MT

구동 : FF or 4WD

 

신형 A 클래스의 파워 트레인은 휘발유 모델에 1.4L 2L 터보 엔진이 준비되어 디젤 모델에는 새로 개발된 2L 터보 엔진이 채용되고 있다. 1.4L 터보 엔진은 르노 닛산과 공동 개발 이전 모델의 1.6L에서 배기량을 축소하면서 최대 토크 25.5kgm 11% 강화. 7 DCT 차량에도 대응하여 연비를 개선했다.

 

2L 디젤 엔진은 유럽의 2020년 새로운 규제에 대응하는 최신 모델이 되고 있으며, 200d에서 32.6kgm 해외에서 판매되는 220d에서 40.8kgm도 큰 토크를 발휘. 변속기는 최신 8 DCT가 채용되고 있다. 구동 방식은 FF를 베이스로 하면서, 고출력에도 대응할 수 있는 4WD가 준비되어 있다.

 

새로운 고사양 모델로 발표된 AMG A35 2L 터보 엔진을 306ps / 40.8kgm까지 튜닝 4WD를 결합하여 0~100km / h 가속을 4.7 초까지 단축. 최상위 모델인 AMG A45 0~100km / h 가속 시간이 기본 모델로 4.0 , A45S에서 3.9 초로 되어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A 클래스 'A250e "PHV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A 클래스 PHEV의 파워 트레인 및 스펙

 

파워 트레인 : 직렬 4기통 1.4L 가솔린 터보 + 전기 모터

[A250e]

엔진 출력 : 160ps / 25.5kgm

모터 출력 : 102ps / 30.6kgm

시스템 총 출력 : 218ps / 45.9kgm

EV 항속 거리 : 69km

충전 시간

7.4kW 월 박스 : 1시간 45

급속 충전 : 25 (80%까지)

 

신형 A 클래스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A250e "가 발표되고 있다.

 

신형 A 클래스 A250e는 파워 트레인에 1.4L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를 조합 시스템 총 218ps / 45.9kgm의 출력을 발휘. EV 항속 거리는 69km로 길게 잡은 급속 충전도 가능하여 충전 시간은 80%까지 약 25분에 끝낼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전기 모터의 저속 토크에 의해 발진 가속이 뛰어난 A 클래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주행과 환경 성능의 양립을 추구하는 사용자에게 매력적인 것.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A 클래스의 연비 (유럽 값)

 

1.4L 휘발유 : 15.0km / L (WLTC 모드 값)

1.4L PHEV : 71.4km / L (유럽 값)

2L 휘발유 : 6.0L / 100km ( 16.7km / L)

2L 디젤 : 4.3L / 100km ( 23.3km / L)

AMG A45S (421ps) : 8.3L / 100km ( 12.0km / L)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A 클래스의 연비는 1.4L 휘발유의 새로운 연비 기준 WLTC 모드 값 15.0km / L이다.

 최고의 성능을 가진 AMG A45S는 유럽 값에서 약 12.0km / L로 되어 420ps의 높은 출력 하면서 주행을 즐기기 좋은 숫자로 되어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A 클래스의 안전 장비

선행 차량과의 차간 거리 외에도 주변의 교통 상황 (차량, 차선, 가드레일 등 평행한 물체)를 지속해서 모니터링하여 기존보다 스티어링 어시스트가 작동하는 상황이 크게 확대. 차선이 불분명하거나 표시되지 않은 경우에는 선행 차량을 추종하도록 되어 있다.

 

또한 시스템 시작 시 고속도로에서 자동 정지하는 경우 30초 이내 (일반 도로는 3초 이내)이면 자동 재발진이 가능하며, 정체 시 드라이버의 피로를 줄여준다. 다른 운전자가 방향 지시등을 점멸시킨 경우 행선지 차선에 차량이 없는 것을 확인하고 자동으로 차선을 변경하는 액티브 레인 체인징 어시스트 주행 중에 운전자가 기절 등 만일의 경우 자동으로 차선을 유지하면서 완만하게 감속 정지하는 액티브 비상 정지 어시스트도 탑재되어 있다.

 

 신형 A 클래스 레이더 안전 패키지의 기능

 

활성 디스턴스 어시스트 디스 트로닉 (자동 재발진 기능 포함) 액티브 스티어링 어시스트

정체 시 긴급 브레이크 기능

액티브 레인 체인징 어시스트

활성 비상 정지 어시스트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보행자 / 튀어 감지 기능 포함)

긴급 회피 보조 시스템

트래픽 사인 어시스트

액티브 레인 키핑 어시스트

활성 블라인드 스팟 어시스트 (하차시 경고 기능 포함)

PRE-SAFE 플러스 (피해 경감 브레이크 부착 후반 충돌 경고 시스템)

PRE-SAFE 사운드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A 클래스의 일본 판매 가격

 

세단

 

A180 세단 : 3,440,000

A180 Style 세단 : 3,860,000

A250 4MATIC 세단 : 4,850,000

A250 4MATIC 세단 Edition 1 : 5,930,000엔 세단 도입 기념 차]

A250 e (유럽 가격) : 3 7300유로 ( 440만엔)

AMG A35 4MATIC 세단 : 6,380,000

 

해치백

 A180 : 3,340,000

A180 Style : 3,760,000

A 200d : 4,060,000

A250 e (유럽 가격) : 3 6943유로 ( 435만엔)

AMG A35 4MATIC : 6,280,000

AMG A35 4MATIC Edition1 : 7,430,000엔 도입 기념 차]

AMG A45 4MATIC (유럽 가격) : 5 6227유로 ( 665만엔)

AMG A45S 4MATIC : 856만 엔 ~

AMG A45S 4MATIC Edition1 : 9,190,000엔 도입 기념 차]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A 클래스의 가격은 해치백이 334 만 엔부터 시작합니다.

 

새로운 설정된 AMG 모델 A35 세단은 638만엔, 최고의 모델이 될 A45S 790 만 엔으로 되어 도입 기념 차량으로 "Edition 1도 라인업되어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A 클래스의 발매일

A 클래스에 새로운 설정된 AMG A45S / A35은 일본에서 2019 10 23일에 주문이 시작되었다.

차량 인도는  2019 12월 이후가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