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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부가티 신형 시론 최신 정보

pp99 2019. 10. 9. 13:19

최고 속도 490km / h 달성! 시론 스포츠, 스펙과 연비, 가격은?
더욱 속도를 추구하는 부가티 신형 시론에 대한 스펙, 가격 등의 최신 정보를 소개합니다.

부가티가 하이퍼 카 「시론」을 사용한 가장 빠른 어택을 실시하고 490.48km / h를 달성한 동영상을 공개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kiyAZ63RT8

 

YouTub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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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youtube.com

부가티 시론은 그 성능에서 큰 화제가 된 '베이론'의 후속 모델로 등장한 하이퍼 카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하이파워를 가진 모델이 되고 있다.

가장 빠른 속도에 사용된 부가티 시론은 지금까지 타이어 강도의 문제에서 420km / h로 되어 최고 속도 제한을 미쉐린이 준비한 최신 타이어는 해제.

엔진은 차기 형에 사용된다는 현행 모델에서 100ps 업 한 1600마력의 W 형 16기통 8L 쿼드 터보 엔진이 사용되며 300mph (482.8km / h)를 초과 304.77mph (490.48km / h)를 달성했다.

 

부가티 신형 시론의 특징
핸들링 성능을 높인 신모델 「시론 · 스포츠」를 설정
W 형 16기통 쿼드 터보 엔진은 1500마력을 출력
400km / h 이상의 최고 속도를 실현
경량 부품을 채용한 「시론 스포츠'를 추가 설정

부가티 신형 시론의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4&v=RdGVz104b3E

 

부가티 신형 시론 · 스포츠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tnW6973yGxg

 

부가티 신형 시론의 외장 디자인

부가티 시론 (기본 모델

 

 

부가티 시론의 외장은 브랜드 디자인의 마고형 프런트 그릴을 중심으로, 전전의 모델로부터 계속되는 기능적인 디자인으로 여겨지고 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전력을 출력하는 W형 16기통 엔진을 냉각하기 위해 외부 저항을 줄이면서 적극적으로 공기를 도입할 수 있게 되었다.

프런트 디퓨저와 리어 듀퓨저에는 유압 플랩이 탑재되어 에어 브레이크 기능등의 액티브 에어로 다이내믹스를 받게 되어 있다.

 

 

또한, 높은 속도에서 감속하는 큰 스토핑 파워를 발휘하기 위해 티타늄 피스톤을 채용한 프런트 8 피스톤, 리어 6 피스톤 캘리퍼에 이전 모델인 베이론보다 큰 세라믹 탄소 브레이크 디스크를 조합하고 있다.

 부가티 시론 스포츠

 

 

상위 모델로 추가된 시론 스포츠는 기본 모델에서 탄소 섬유 부품을 늘림으로써 경량화.

장착된 카본 부품은 스태빌라이저와 인터쿨러 커버 외 카본제의 와이퍼를 새로운 설계.



카본 와이퍼는 조인트 기능을  필요로하는 것으로 1.4kg의 경량화가 가능한, 형상을 최적화함으로써 공력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었다.

 

 

 


그 밖에 더 가벼워진 휠과 엑저스트·디플렉터도 채용되어 시론 스포츠는 전체에서 18kg 가벼워지고 있다.

 

 

 

부가티 신형 시론의 보디 사이즈

부가티 신형 시론의 보디 크기

전장 × 전폭 × 전고 : 4544 × 2038 × 1,212mm
휠베이스 : 2,711mm
차량 중량 : 1,995kg (시론 스포츠는 1,977kg)
타이어 사이즈
미쉐린 앞 285 / 30R20, 뒤 355 / 25R21
승차 : 2인승
참고
부가티 베이론
 전장 × 전폭 × 전고 : 4462 × 1998 × 1,206mm
 휠베이스 : 2,710mm
 차량 중량 : 1,888kg
부가티 신형 시론의 차체 크기는 이전 모델의 베이론에서 길이 + 82mm, 전폭 + 40mm로 커져 고속에서도 높은 안정성을 발휘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차량 중량은 100kg 이상 베이론보다 증가하고 있습니다만, 새시 전체에서는 16kg 경량으로 되어 르망 24시 등으로 상위 카테고리 되는 LMP1자동차 경주와 동등한 비틀림과 굽힘. 강성을 실현하는 풀 카본 구조 섀시가 채용되고 있다.

 

 

부가티 신형 시론 인테리어 실내 디자인

 

 

 

부가티 신형 시론의 인테리어는 최상급 스포츠 모델로 전통과 질감의 높이가 느껴지는 마무리되어 있다.

 

 

실내 마무리는 오너의 다양한 주문에 대응하고 높은 성능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만들어진 운전석을 장식

부가티 시론의 트렁크 공간은 차체 후부에 대형 엔진을 탑재하고 있는 것으로 프런트 후드 아래에 설치되고, 가방 등을 수납 할 수 있게 되어 있다.

 

부가티 시론 스포츠

 

 

 

 

 

상위 모델인 시론 스포츠는 고유의 색상과 악센트 부품이 채용되어 기본 모델과는 다른 분위기로 더욱 주행에 집중할 수 있게 되어 있다.

 

부가티 신형 시론의 엔진과 스펙 연비

부가티 신형 시론의 엔진과 사양

엔진 : W 형 16기통 8L 쿼드 터보
최고 출력 : 1,500ps / 6,700rpm
최대 토크 : 163.2kgm / 2,000-6,000rpm
변속기 : 신개발 7단 듀얼 클러치
구동 : 4WD
부가티 시론은 1500 마력 출력을 발휘하는 W 형 16기통 8L 쿼드 터보 엔진이 탑재

연비는 (미국 값)
9mpg (약 3.8km / L) 
고속도로 : 14mpg (약 5.9km / L) 
복합 : 11mpg (약 4.6km / L) 
부가티 신형 시론의 연비는 미국 검사치가 발표되고 있으며, 복합 연비로 약 4.6km / L로 되어 있다. 

하이파워를 발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좋은 연비 값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이전 모델의 베이론의 복합 연비 값 10mpg (약 4.3km / L)에서 약간 개선된 수치이다.

 

 부가티 W형 16기통 쿼드 터보 엔진

W형 엔진과 V형 엔진을 2개 조합한 듯한 형상으로 함으로써 실린더가 4열로 정렬되고 엔진 크기를 억제할 수 있게 되어 있다.
부가티 시론은 실린더 열 마다 터보를 조합, 4개의 터보로 의해 공기를 엔진에 과급.

이 파워 트레인은 이전 모델의 베이론에도 사용되고 있었습니다만, 개량에 의해 출력을 큰 폭으로 향상.
신형 부가티 시론은 하이파워 엔진이 내는 엄청난 열을 냉각하기 때문에 15대의 라디에이터가 탑재되어 있다.

참고 : 부가티 베이론의 스펙

베이론 : 1,001ps / 127.5kgm
베이론 슈퍼 스포츠 : 1,200ps / 153kgm
새로운 모델의 시론 스포츠는 엔진 성능은 유지되지만, 기본 모델에서 서스펜션 와 댐퍼가 향상된 10% 정도 응답을 향상.

 

부가티 신형 시론의 주행 성능

 

부가티 신형 시론의 주행 성능

0~100km0-100km / h 가속 : 2.5 초 미만
0-200km / h 가속 : 6.5 초 미만
0-300km / h 가속 : 13.6 초 이하
0-400km / h : 42초
최고 속도 : 420km / h


부가티 신형 시론은 고출력 엔진과 고성능 4WD 시스템,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의 조합으로 100km / h까지 2.5 초 만에 가속할 수 있는 주행 성능을 가지고 있다.

최고 속도는 420km / h로 발표되고 있습니다만, 부가티는 "더욱 속도를 견딜 타이어가 있으면 480km / h 이상으로 하는 것이 가능하다"고하고 있다.

 부가티 시론에서 최고 속도 어택하려면 일반 키 외에 준비하는 두 번째 "Speed ​​Key"를 연결 "Top Speed" 모드를 선택함으로써 처음으로 모든 파워를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또한 최고 속도의 공격 후 타이어, 휠, 차량의 모든 오일 교환 (엔진 오일만으로 23L)가 필요하며, 타이어는 1세트 23,000달러 이상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부가티 신형 시론의 가격
시론 (기본 모델) : 약 260만 달러
시론 스포츠 : 약 326만 달러

부가티 신형 시론은 450대가 생산 된 베이론보다 많은 시리즈 총 500대가 한정 판매된다.

그 많은 차량의 소유자는 이미 정해져 있어 매진까지 10년이 걸린 베이론보다 순조롭게 판매가 움직이고 있다는 점이 발표되고 있다.

주문에서 출고까지 전체 주문 제작되기 때문에 최소 9개월에서 길게는 1년 이상의 기간이 소요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