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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신차 & 콘셉트 카

2020 레인지로버 스포츠 일본 발매 가격

랜드로버는 SUV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2020년형 마이너 체인지 일본 발매를 12월 23일 발표했다.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랜드로버 브랜드의 고급 SUV 시리즈 '레인지 로버'의 1 모델로 판매되며 시리즈 등급순으로는 랜드로버, 레인지 로버 스포츠, 레인지로버 벨라 레인지로버 이보쿠가 라인업되어 있다. 2020년 모델이 신형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신 개발된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을 채용했다.

 

2020 레인지로버 스포츠 주요 변경 사항


2020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변경 사항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갖춘 3L 가솔린 터보 엔진을 새로운 설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Touch Pro Duo ","Wi-Fi 핫스팟' 스마트 폰 앱에서 기능을 조작 할 수 있는 "원격"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 등의 연결 기능을 표준 장비
"헤드업 디스플레이 (HUD)」 「스티어링 어시스트 있는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ACC) '를 옵션 설정

▽ 2019년형 변경 사항
차세대 외장, 내장을 채용하였으며, 우수한 디자인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새로운 설정 환경 성능을 향상.
고성능 모델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의 최고 출력을 550ps에서 575ps까지 향상.
2개의 10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의 'Touch Pro Duo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장착.
컷 다이아몬드 패턴을 한 세미 아닐린 가죽 시트를 신규 채용.

멀리 떨어진 곳에서 공조 조작 등이 가능해지는 '원격 프리미엄'을 기본 장착해 간단한 손 조작으로 파노라믹 선루프의 블라인드 개폐가 가능한 '제스처 루프 블라인드'를 새롭게 옵션 설정했다.

2020 레인지로버 스포츠 외부 디자인

레인지로버 스포츠
레인지로버 스포츠


신형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외관은 스포티한 스타일과 강력한 포름.  이전 모델보다 스마트하면서도 파워는 더욱 강력하게 변신 하였으며 대담한 프런트 그릴에서 새롭게 디자인한 후드 벤트, 고급스러운 스포티한 휠을 장착하였다.

레인지로버 스포츠
레인지로버 스포츠

2020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 이미지

신형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 
신형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 
신형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 

브랜드를 대표하는 고성능 모델로 제공되는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은 더 터프한 디자인으로 함으로써 고출력 엔진에 공기 공급 및 공력 성능을 향상.

 

2020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인테리어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인테리어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인테리어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인테리어 

하차 시에는 자동으로 닫히고 전후에 손짓에 의해 개폐 조작할 수 있는 '제스처 선 블라인드'와 리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채용되어 드라이브를 더 즐길 수 있게 되어 있다.

 

2020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차체 크기

신형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보디 크기
보다
전장 × 전폭 × 전고 : 4855 × 1985 × 1,800mm
휠베이스 : 2,920mm
차량 중량 : 2,135kg
최저 지상고 : 213mm
참고
레인지 로버 (표준 보디)
 전장 × 전폭 × 전고 : 5005 × 1985 × 1,865mm
 휠베이스 : 2,920mm
 차량 중량 : 2,340kg
 최저 지상고 : 220mm
랜드로버 신형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보디 크기는 상위 모델 레인지 로버에서 길이 -150mm, 높이 -65mm로 되어 있다.
그러나 폭과 휠베이스는 동일한 크기이며, 차량 중량을 200kg 정도 경량화하면서도 프리미엄 SUV 같은 쾌적한 사용이 확보되어 있다.

 

2020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파워 트레인과 스펙

2020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파워 트레인 및 스펙

[디젤]
V 형 6기통 3L 디젤
출력 : 258ps / 61.2kgm
최고 속도 : 209km / h
0~100km / h 가속 : 7.7 초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새로운 설정]
직렬 6기통 3L 가솔린 터보 +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출력 : 400ps / 56.1kgm
V 형 8기통 5L 가솔린 슈퍼차저
출력 : 525ps / 63.8kgm
최고 속도 : 250km / h
0~100km / h 가속 : 5.3 초
[SVR]
V 형 8기통 5L 가솔린 슈퍼차저
출력 : 575ps / 69.4kgm
최고 속도 : 283km / h
0~100km / h 가속 : 4.5 초
[PHEV]
직렬 4기통 2L 가솔린 터보 + 전기 모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 출력 : 404ps / 65.3kgm
최고 속도 : 220km / h
0~100km / h 가속 : 6.7 초
EV 항속 거리 : 51km
변속기 : 8단 AT
구동 방식 : 4WD
신형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파워 트레인은 지금까지 탑재되어 있던 3L 가솔린 슈퍼차저 엔진 대신 새로운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맞춘 차세대 3L 가솔린 터보 엔진이 채용되었다.

3L 가솔린 터보 엔진은 트윈 스크롤 터보차저에 의해 지원된지원 된 전동 과급기와 가변 밸브 리프트 기구를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출력과 응답을 향상. 이는 최고 출력 400ps, 최대 토크 56.1kgm를 발휘하는 파워 트레인이 있다.

 

2020 레인지로버 스포츠에서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설정하고 2L의 소배기량 엔진에 전기 모터를 결합, 3L 엔진 이상의 출력을 획득했다.

EV 항속 거리는 51km가 확보되어 2000kg대 중반의 자동차 무게를 가진 레인지 로버 스포츠를 일상에서 사용한 전력만으로 충전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기타 신형 레인지로버 스포츠, 스페셜 차량 오퍼레이션 (SVO) 가 개발한 고성능 모델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의 최고 출력이 550ps에서 575ps까지 업된 전용 서스펜션을 장착하는 등, 0~100km / h 가속 시간 4.5 초 고성능을 즐길 수 있게 되어 있다.

 

2020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험로 주파 성능

 

https://www.youtube.com/watch?v=lHpHedDDSFg&feature=emb_title

2020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험로 주파 성능

최대 도하 수심 : 850mm
표준 보디
접근 각 (오프로드 / 표준) : 33.0 ° / 24.3 °
램프 각도 (오프로드 / 표준) : 27.2 ° / 19.4 °
디퍼 쳐 앵글 (오프로드 / 표준) : 31.0 ° / 24.9 °
신형 레인지 로버 스포츠의 험로 주파 성능은 수심이 최대 850mm의 장소에서도 주행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대 장애 각도가 장착된 에어 서스펜션에 의해 차체 높이를 올릴 것으로 확대 접근 (차체 전) 데빠챠 (차체 후) 타이어와 차체 중심을 잇는 램프 각도 모두 높은 수치를 확보했다. 전동 파워 트레인을 탑재한 레인지 로버 스포츠 PHEV에도 비슷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2020 레인지로버 스포츠 주행 시스템
로우 견인 런치
동결이나 눈길 젖은 풀밭 등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부드럽고 쉽게 발진
터레인 리스폰스
주행 상황을 지속해서 모니터링하여 엔진과 기어 박스, 차동, 서스펜션 등의 세팅을 자동으로 최적화
힐 디센트 컨트롤
가파른 내리막길에서 일정한 속도를 유지하고 각 휠에 개별적으로 제동 안정된 주행을 어시스트

 

2020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가격

2020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가격
3L V 형 6기통 디젤
RANGE ROVER SPORT SE : 9,360,000엔
RANGE ROVER SPORT HSE : 10,840,000엔
RANGE ROVER SPORT HSE DYNAMIC : 11,430,000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PHEV)
RANGE ROVER SPORT HSE : 12,180,000엔
RANGE ROVER SPORT HSE DYNAMIC : 12,760,000엔
RANGE ROVER SPORT AUTOBIOGRAPHY DYNAMIC : 13,510,000엔
3L 가솔린 +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RANGE ROVER SPORT AUTOBIOGRAPHY DYNAMIC : 12,720,000엔
5L 가솔린
RANGE ROVER SPORT AUTOBIOGRAPHY DYNAMIC (525PS) : 14,820,000엔000 엔
RANGE ROVER SPORT SVR (575PS) : 17,230,000엔
신형 레인지 로버 스포츠의 가격은 3L 디젤 모델이 엔트리 급이 936 만 엔에서 설정되어 있다.

새롭게 탑재된 3L 가솔린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은 상급 모델로 여겨져 1272 만 엔의 1세대가 되고 있다.